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고푸네ㅋ 궁금하쥬? 산솜다리 ㅋㅋ

by 5jy6gz2og12z 2020. 10. 22.

반갑습니다:ㅇ먀리큐 이지요.또한번 저희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밖이 청정한게 너무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얼 하며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룰 키워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도 #산솜다리 # # 를 항상 궁금했어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람 진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산솜다리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외로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포기하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매우 기원합니다.언젠가 이런 생각이 든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산솜다리입니다.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산솜다리는 우리나라 북부의 깊은 산에서 자라는 다년생 초본으로 특산식물입니다.
생육환경은 주변습도가 높은 곳으로 안개가 많은 곳과 온도차가 많으며 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 음지 바위틈에서 잘 자란다.
키는 7~22㎝ 정도이고, 잎은 양면이 회백색이고 다소 누른빛이 돌며 면모와 짧은 털이 있고, 뿌리에서 생긴 잎은 길이 2.
5~4㎝, 폭은 약 0.
5㎝로 개화 후에도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꽃은 줄기 끝에서 피고 회백색의 털이 밀생하며 연한 황색으로 달린다.
열매는 10월경에 긴 타원형으로 달린다.
관상용으로 쓰이며, 어린잎은 식용으로 쓰입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산솜다리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리끄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