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선물! 고레이 천황 ㅋㅋ아니야?

by 5jy6gz2og12z 2020. 10. 16.

안녕하세요:ㅇ먀릭크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하늘이 깨끗한게 진짜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오맞다 저도 #고레이 천황 # # 라는게 항상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제가 한번더 알아냈어요!오호~ 진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고레이 천황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확장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고레이 천황이에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많이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이에요.여기 먀리꾸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일본서기(日本書紀)』와 『고사기(古事記)』에는 고레이 천황과 관련해서 즉위 이후의 행적이 전혀 기록되어 있지 않다.
더욱이 『일본서기』와 『고사기』에는 제7대 고레이 천황뿐만 아니라 제2대인 스이제이 천황에서 제9대인 가이카 천황까지 그 행적이 기록되어 있지 않다.
이처럼 계보는 존재하지만 사적이 기록되지 않은 천황들을 이른바 ‘결사팔대(缺史八代)’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 천황은 후대 편찬 과정에서 창작된 인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고레이 천황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마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